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일동후디스 신사업 유아화장품 시장 진출… 베이비스킨케어 ‘베베랩’ 론칭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일동후디스 신사업 유아화장품 시장 진출… 베이비스킨케어 ‘베베랩’ 론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산양분유 대표기업 일동후디스는 베이비스킨케어 브랜드 ‘베베랩’을 론칭하고, 유아화장품 사업에 진출한다고 30일 밝혔다.

2003년 국내 최초로 산양분유를 출시한 일동후디스의 산양유에 대한 연구기술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베베랩(BEBELAB)’은 뉴질랜드 산양유를 발효시킨 고영양 성분으로 민감한 아기피부까지 건강하게 지키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았다.
‘베베랩’은 모유처럼 생리활성 성분이 풍부한 산양유를 그릭요거트 균주로 발효시켜 피부장벽 강화에 좋은 필라그린의 발현을 도와준다. 또 피부세포의 성숙과 세포간 결속을 강화 하는 트랜스글루타미나제의 합성을 촉진해 피부장벽 강화는 물론 피부 속 수분의 증발을 막는다.

마카다미아씨, 올리브, 아보카도, 호호바씨오일 및 검정콩추출물 등 엄선된 식물에서 추출한 영양복합체 성분이 민감한 피부를 케어하는 보호막을 형성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효과도 있다.

더불어 EWG 안전(Green) 등급을 부여받은 원료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자연주의 제품이다.
‘베베랩’ 스킨케어는 샴푸&바스, 스파바스, 로션, 크림, 마사지오일, 수딩젤, 수딩스틱밤 등 기초스킨케어 7종으로 출시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프리미엄 유아식 기업에서 출발해 유제품, 건기식 등을 출시하며 사업다각화를 추진 중인 가운데 이번 유아화장품 시장 진출로 영유아 토탈케어 기업으로서의 위상이 더 확고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