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NS홈쇼핑 "건강한 먹거리 제공하는 농장체험 하세요"

최종수정 2017.05.30 08:30 기사입력 2017.05.30 08:30

댓글쓰기

NS홈쇼핑 "건강한 먹거리 제공하는 농장체험 하세요"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NS홈쇼핑이 6월3일 경기 성남 판교화랑공원에서 '2017 환경의 날 생태 환경 축제, 손바닥농장 팜팜'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해 이어 2회째 열리는 이번 행사는 NS홈쇼핑이 판교생태학습원과 체결한 '환경경영 후원 프로그램 협약'의 일환이다.

'2017 환경의 날 생태 환경 축제, 손바닥농장 팜팜'은 도시인들이 우리 씨앗을 심은 손바닥 농장 체험을 통해 텃밭이 주는 즐거움과 건강한 먹거리를 경험하고, 도시에서의 생태·환경적인 삶의 실천을 돕기 위해 기획했다.

환경의 날(6월5일)을 앞두고, 가족 단위 참여를 높이고자 토요일에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체험 놀이와 풍성한 경품 행사가 무료로 진행된다.

행사장에는 '태어나고, 놀고, 먹고, 사랑하고, 나누고' 등 5개 테마의 마당에 총 26개 부스가 운영된다. 토종 씨앗 관찰 및 친환경 화분 제작, 지렁이 모형 만들기, 이끼 재배와 같이 자연과 함께하는 활동은 물론 딸기 방향제와 씨앗 브로치 만들기, 봉숭아 폭죽 터트리기와 같이 아이들의 흥미를 이끌 수 있는 놀이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친환경 씨앗 와플과 건강한 식용꽃 젤리, 향차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먹거리 체험도 제공한다.
화랑공원 및 생태학습원 내부에 숨겨진 도장을 찾아오면 경품을 증정하는 게임과 멸종위기 동물을 페이스페인팅으로 그려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오후 1시와 3시에는 멸종위기 동물에 대한 인형극 '정글북'도 공연한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