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만한 '미니우유식빵' 10일만에 5만개 판매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롯데슈퍼가 고객의 입장을 고려해 내놓은 아이디어 상품들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롯데슈퍼는 '미니우유식빵'이 출시 10일만에 5만개가 팔렸다고 28일 밝혔다.
990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도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했다.
이외에도 롯데슈퍼의 아이디어 상품은 다양하다. 지난 4월에는 210g 소용량에 슬림타입을 도입한 '초이스L 간편 반모 국산콩두부'를 출시했다. 기존 판매되고 있는 소용량 두부는 양은 작지만 두부의 높이가 높아 음식에 넣기 전에 도마에서 가로로 반을 잘라 사용해야 한다는 단점을 개선한 것.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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