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마이리얼트립, 항공권·숙박 특가 상품 서비스 오픈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마이리얼트립, 항공권·숙박 특가 상품 서비스 오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마이리얼트립이 항공권과 에어텔, 렌터카, 숙박 등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핫딜' 서비스를 선보인다.
마이리얼트립은 현지 여행 가이드 중개, 입장권 판매에 주력해왔으나 항공권과 호텔 예약 서비스로 영역을 확대했다.

핫딜 서비스는 ▲일본 오사카, 후쿠오카, 오키나와, 대마도, 북해도 ▲필리핀 세부, 보라카이 ▲괌/사이판 ▲대만 ▲홍콩 지역의 여행 특가 상품으로 구성돼있다. 올해 상반기까지 더 많은 아시아 지역의 상품군들을 추가할 계획이다.

마이리얼트립은 서비스 확장을 기념해 오사카 왕복항공권 9만원대, 오키나와 에어텔 30만원대부터 시작하는 다양한 기간 한정 특가 상품들도 판매한다. 또한 특가 상품 구매시 추가할인을 비롯 면세점 쿠폰·지역별 여행 가이드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 "수많은 고객들의 요청을 반영해 이번 ‘핫딜’ 서비스를 추가하게 됐다"며 "경쟁사들과 차별화 된 콘텐츠로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마이리얼트립은 전세계 390개 도시에 걸쳐 9700여건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까지 60만명 이상이 이용했고 6만2000여개의 상품 후기를 남겼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