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매일우유 저지방 2% 키 쑥쑥 농구교실’ 오세요

최종수정 2017.05.18 08:52 기사입력 2017.05.18 08:52

매일유업이 후원하는 삼성 농구단 선수, 코칭 스태프가 직접 참여

매일우유가 서울삼성농구단과 함께 ‘매일우유 저지방 2% 키 쑥쑥 농구교실’을 개최한다.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매일유업은 서울삼성농구단과 함께 ‘매일우유 저지방 2% 키 쑥쑥 농구교실’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유업이 지난해 10월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공식 후원하는 서울삼성농구단과 함께하는 것으로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에게 무료로 농구교실을 수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매일우유 저지방2% 키 쑥쑥 농구교실’은오는 27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용인시에 위치한 삼성트레이닝센터에서 진행된다. 스트레칭 및 준비운동 후 두 개의 팀으로 나뉘어 드리블, 패스, 슛 등을 배워보고 팀 별 대항전 농구 경기를 실시하는 순서가 준비되어 있다.

농구교실 참여 대상은 초등학교 4학년부터 6학년까지로 참여를 희망하는 자녀가 있는 경우, 매일우유 페이스북 ‘우유는 매일이다’에 접속해 신청할 수 있다. 23일까지 농구교실 모집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농구교실 수강 기회를 제공한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