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청호나이스, '뉴 이과수 얼음정수기 700' 출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뉴 이과수 얼음정수기 700

뉴 이과수 얼음정수기 700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청호나이스는 넉넉한 용량과 위생관리 기능을 강화한 스탠드형 '뉴 이과수 얼음정수기 700'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정수(7ℓ), 냉수(2.8ℓ), 온수(2.5ℓ), 얼음(2㎏)의 넉넉한 용량을 제공한다. 또 'ACS 스마트 세정' 기능을 세균번식과 오염 등을 최소화시킨다.
사용빈도가 낮은 시간대를 사용자가 설정한 후 해당 시간이 되면 매일 탱크 내부를 자동으로 비우고 깨끗하게 정수된 물을 다시 채워준다. 정수탱크, 제빙부품, 취수구 등을 별도 분리해 세척할 수 있다.

역삼투압 멤브레인 필터를 사용한다. '자연하중압력방식' 기술을 적용해 고여 있지 않은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에너지 절감기술로 전력소모도 줄일 수 있다. 절전기능 설정 시 주변 밝기를 조도감지센서가 자동 감지한 후 정수기를 잘 사용하지 않는 밤 시간대 등에는 온수기능이 자동 정지된다.
온수 및 제빙기능 사용 자체를 제품뒷면 온오프 스위치 버튼으로 설정할 수도 있어 상황에 따른 기능선택과 에너지 절감이 가능하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2003년 얼음정수기를 최초로 출시한 이후 14년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활용성부터 제품관리와 위생성, 경제성까지 모두 갖춘 고품격 얼음정수기"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