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마트위드미 "숙취, '속풀라면'으로 끝내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골육수 베이스로 헛개추출액·강황 함유
PL상품 최초로 이마트에서 판매 예정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편의점 이마트위드미가 숙취로 고생하는 고객들을 위해 해장 라면을 내놨다.
이마트위드미는 '해장의 神(신) 속풀라면(이하 속풀라면)'을 2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속풀라면은 이마트위드미 자체 개발(PL) 상품이다. 사골 육수를 베이스로 한 얼큰한 맛과 액상스프에 헛개나무 열매 추출 농축액 0.9%, 면발에 강황 0.1% 등 숙취 해소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성분을 함유해 만든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500원이다.

속풀라면은 이마트위드미 PL 상품으로는 최초로 이달 중 이마트에서 판매한다.
앞서 이마트위드미는 지난해 4월 숙취 해소 아이스크림 '견뎌바'를 출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상과 해외에서 화제를 모았다. 견뎌바는 출시 후 지금까지 27만여개의 판매고를 올리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도라에몽 옥수수콘, 도라에몽 아이스 도라야끼 등 이마트위드미의 다른 PL 상품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속풀라면 출시를 시작으로 이마트위드미는 신세계그룹 내 채널 간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판매 채널 확대와 함께 이마트 해외 점포로의 수출을 검토할 예정이다.

속풀라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25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50% 할인가인 750원에 속풀라면 모바일 교환권을 판매한다.

총 1만장 한정으로, 구매한 모바일 교환권을 가지고 이마트위드미 점포를 찾아 상품으로 교환하면 된다. 또 속풀라면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7일까지 14일 간 이마트위드미에서 속풀라면 구매 시 스프라이트(250ml) 또는 블루생수(500ml)를 증정한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