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상품 최초로 이마트에서 판매 예정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편의점 이마트위드미가 숙취로 고생하는 고객들을 위해 해장 라면을 내놨다.
속풀라면은 이마트위드미 자체 개발(PL) 상품이다. 사골 육수를 베이스로 한 얼큰한 맛과 액상스프에 헛개나무 열매 추출 농축액 0.9%, 면발에 강황 0.1% 등 숙취 해소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성분을 함유해 만든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500원이다.
속풀라면은 이마트위드미 PL 상품으로는 최초로 이달 중 이마트에서 판매한다.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도라에몽 옥수수콘, 도라에몽 아이스 도라야끼 등 이마트위드미의 다른 PL 상품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속풀라면 출시를 시작으로 이마트위드미는 신세계그룹 내 채널 간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판매 채널 확대와 함께 이마트 해외 점포로의 수출을 검토할 예정이다.
속풀라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25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50% 할인가인 750원에 속풀라면 모바일 교환권을 판매한다.
총 1만장 한정으로, 구매한 모바일 교환권을 가지고 이마트위드미 점포를 찾아 상품으로 교환하면 된다. 또 속풀라면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7일까지 14일 간 이마트위드미에서 속풀라면 구매 시 스프라이트(250ml) 또는 블루생수(500ml)를 증정한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HE VIEW]AI를 멈추는 결정의 가치](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1615153957933A.jpg)
![[초동시각]'주사이모'가 의료계에 던진 과제](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1610552473136A.jpg)
![[기자수첩] 정책의 관심이 마른 자리, 식품사막이 생겨났다](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1615165965420A.jpg)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단독]잡기는커녕 문재인 때보다 더 올랐다…서울 아파트값 연간 상승률 '역대 최고'[부동산AtoZ]](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1614103458030_1765861835.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