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베베숲 아기물티슈, 시어골드 리뉴얼 '네이처 골드' 물티슈 론칭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베베숲

베베숲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기물티슈 베베숲이 시어골드 물티슈를 리뉴얼 해 ‘네이처 골드’로 새롭게 론칭했다고 밝혔다.

시어골드는 기존 베베숲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물티슈 제품으로 ‘자연에 안전을 더하다’라는 컨셉트 아래 네이처 골드로 리뉴얼된 것이다.
시어골드의 새로운 이름인 네이처 골드는 100% 친환경 레이온 원단을 사용했다. 레이온 원단은 나무에서 천연 섬유소만 추출해 자연에서 완전 생분해 되는 식물섬유다.

가습기살균제 성분은 물론 15가지 유해성분이 무첨가 됐다. 여기에 저자극 물티슈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75gsm의 도톰한 원단에 자극이 적을 뿐 아니라, 수분 흡수력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상품 구성은 네이처 골드 캡형, 리필형(60매)와 네이처 골드 휴대형(20매) 등으로 이뤄져 있으며, 아기 피부 건강을 고려해 골드허니, 골드키워, 시위트 아몬드 등을 이용한 골드푸드 포물러가 포함됐다.
베베숲 물티슈는 기존에 웹툰 ‘딸바보가 그렸어’의 작가와 함께 감성적인 오픈라벨을 작업해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리뉴얼된 네이처 골드의 오픈라벨은 기존과 다르게 친환경 컨셉트에 맞게 새롭게 디자인됐다.

베베숲 관계자는 “이번 네이처 골드는 리뉴얼 과정에서 패키지 리뉴얼 부분에 신경을 많이 썼다”면서 “오픈라벨을 비롯한 전체적인 디자인적 측면에서 ‘자연’과 ‘안전’ 등 제품 리뉴얼 컨셉트에 따른 새로운 변화를 시도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자연에 안전을 더하다’ 베베숲 네이처 골드 물티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베베숲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