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서울에도 레고스토어" 롯데월드몰 잠실점 14일 오픈

최종수정 2017.04.05 09:21 기사입력 2017.04.05 09:21

댓글쓰기


레고코리아 "레고 그룹 본사 인증 서울 첫 레고스토어 서울 잠실에"
'n2×4' 브릭 열쇠고리에 레고 메시지 브릭 각인 서비스 국내 매장 최초 실시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서울 레고스토어 1호점이 잠실에 선보인다.

레고코리아는 오는 14일 레고 그룹 본사가 인증한 서울 첫 번째 레고스토어를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정식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레고스토어는 자신이 원하는 색상과 모양의 브릭을 규격화된 용기에 담아 구입할 수 있는 '픽어브릭(Pick-A-Brick)존'과 원하는 미니피겨를 조합해 낱개로 구입할 수 있는 '나만의 맞춤 미니피겨(Build-A-Minifigure)존'을 갖추고 있다. 공식 레고스토어는 전 세계 어느 레고스토어에서도 동일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레고 그룹의 가이드를 따르고 있다.

레고스토어 롯데월드몰 잠실점에서는 2×4 브릭 열쇠고리에 자신이 원하는 메시지를 각인해 구입할 수 있는 레고 메시지 브릭 각인 서비스를 국내 매장 최초로 실시한다.
오픈을 기념해 개장 당일인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매일 선착순 50명씩, 20만원 이상 구입 고객에게 40145 레고스토어 한정판을 증정한다. 이 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레고스토어 오픈 시에만 제공하는 한정판 비매품이다. 이 제품을 받기 위해 오픈 당일 긴 구입 행렬이 이어질 정도로 레고 마니아들에겐 소유 가치가 높은 제품으로 손꼽힌다.

이번 롯데월드몰 잠실점 오픈을 맞아 최신 제품인 레고 캐리비안의 해적 사일런트 메리(71042) 제품을 14~16일까지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총 150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지난 달 출시되어 마블, DC, 디즈니 등 캐릭터 제품 수집 마니아를 중심으로 사랑 받고 있는 레고 브릭헤즈 시리즈의 경우에도 현재 레고 공식 온라인몰과 레고스토어에서만 구입 가능하다.

보 크리스텐센 레고코리아 대표는 "지난해 말 국내에 처음 선보인 레고스토어가 많은 사랑을 받으며 재미와 창의성, 상상력을 키우는 레고 놀이 문화를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와 소통해가는데 훌륭한 매개체가 됐다"며 "앞으로 레고코리아는 국내에서 브릭을 통한 교육적인 놀이 문화의 확대를 위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고객 소통을 지속 강화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