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시스디자인, 강남에 2호점 열었다…오픈 기념 이벤트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가구 브랜드 시스디자인이 서울 대치동에 2호점을 공식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시스디자인은 "2015년 6월 1호점인 판교점을 오픈한 후 인테리어 리빙 토탈 브랜드로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며 "이에 힘입어 약 1년 8개월 만에 두 번째 직영 매장을 오픈했다"고 말했다.

시스디자인 강남점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디자인을 통한 더 나은 일상'의 기본 가치를 잘 전달하기 위해 트렌디한 감각으로 무장한 다양한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으로 채워졌다.

시스디자인은 2호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2일까지 강남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라넌큘라스 생화 1송이를 증정한다. 강남 쇼룸의 베스트 공간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행운의 1명에게 메시프 천연 대리석 테이블을 증정한다.
그 밖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슨 천연가죽 4인 소파, 라벤 시리즈 천연가죽 소파 등 대표 상품들을 특별가에 제공하며, 스툴을 추가로 증정한다. 5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봄맞이 그린블라썸 쿠션을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시스디자인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