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오가닉 유아옷 쇼핑몰 ‘퓨얼리피치’가 따뜻한 봄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월20일부터 5월20일까지 두 달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오가닉 손수건’과 ‘밤부 손수건’을 각 1장씩 증정하며 1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각 2장씩 증정한다.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아이의 머리를 보호하고 체온 유지를 도와주는 ‘오가닉 요정모자(색상랜덤)’을 받을 수 있다.
퓨얼리피치 관계자는 “따뜻한 봄기운을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이 같은 특별 이벤트를 열게 됐다”며 “이번 기회에 퓨얼리피치에서 판매하고 있는 다양한 유아복들로 봄맞이 새 옷 단장에 나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퓨얼리피치는 까다로운 국제 인증을 받은 오가닉코튼 100%의 유아의류·유아용품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유아복 브랜드다. 아이의 건강과 안전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만큼 농약과 화학비료, 형광증백제 등의 유해 화학물질을 일절 사용하지 않아, 엄마들 사이에서 ‘믿을 수 있는 유아복 쇼핑몰’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중국 아니고 한국 맞아?"…스타벅스에 프린터 설...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