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홈플러스, '오렌지향' 달서맥주 출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홈플러스, 수제맥주 강서맥주 이어 달서맥주 선보여
독일식 오렌지향 에일맥주

홈플러스 달서맥주

홈플러스 달서맥주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홈플러스는 세븐브로이맥주가 출시한 수제맥주(크래프트 비어)인 달서맥주를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달서맥주는 세븐브로이가 ‘강서맥주’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지역맥주로, 여성 고객들이 선호하는 시트러스 특유의 상큼한 첫맛과 오렌지향의 에일맥주(밀 맥주)다.가격은 1병(330㎖, 알코올 4.2%)에 3900원.
앞서 출시한 강서맥주는 이달 들어 홈플러스의 국산 병맥주(500㎖ 기준) 판매 순위에서 대기업의 스테디셀러 맥주들을 제치고 2위를 차지했다.

강서맥주의 경우 미국식 페일에일의 크래프트 맥주였다면 달서맥주는 독일식바이젠 계통의 밀 맥주로, 바닐라의 풍미에 오렌지나 자몽 등의 향을 내는 아로마홉을 사용해 풍미를 더했다.

달서맥주의 라벨은 대구 달서구에 위치한 경북 최대의 놀이공원 ‘이월드(옛 우방랜드)’의 83타워(옛 우방타워)에 노을이 지는 모습을 표현했으며, 뒷면에는 장효조·이만수·양준혁·이승엽 등 대구시민들이 사랑하는 야구선수들의 등번호(10·22·32)를 해시태그(#) 형태로 담았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