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호남대 유아교육학과, ‘아이들과 함께한 FT’ 눈길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호남대 유아교육학과, ‘아이들과 함께한 FT’ 눈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호남대학교 유아교육학과(학과장 김지영)는 16일 광주 선운지구 선운초등학교 병설유치원에서 ‘2017 전공나눔 현장학습((Field Trip, 이하 FT)’ 일환으로 유치원생 15여명을 대상으로 재능 나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FT 재능 나눔 프로그램’은 유아교육학과 신입생 및 재학생 10여명이 선운초 병설유치원을 찾아 아이들과 함께 ▲ 유아와 함께 이름표 만들기 ▲ 교실 내 환경정리 ▲ 동화 구연 등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새영 학생(3학년)은 “배운 전공지식을 유아들에게 적용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유아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미래의 유치원교사로서의 자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한편, 유아교육학과 ‘FT 재능 나눔 프로그램’은 3월 21일 선운초 병설유치원에서 다시 한번 진행하고 추후에 운남 어린이 도서관, 도깨비 도서관, 신가 도서관 등에서도 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