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다이나핏, 초경량ㆍ고효율 러닝화 '트리거' 시리즈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스피드 업이라는 브랜드 철학 담아
다이나핏, 초경량ㆍ고효율 러닝화 '트리거' 시리즈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다이나핏은 중ㆍ단거리 러닝에 적합한 초경량, 고효율 에너지 러닝화인 ‘트리거’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트리거 시리즈는 230g 초경량 제품으로 스피드 업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낸 다이나핏의 대표 러닝화 라인이다.

반발탄성이 기존보다 58% 개선된 소재 'D3O 폼'을 사용해 착지 시 하중을 앞으로 치고 나가는 힘으로 전환, 최대의 에너지 효율을 발생하도록 설계했다. D3O FOAM은 평상시 고무처럼 부드럽고 유연한 구조에서 충격을 받으면 순식간에 단단해져 충격을 흡수, 분산한 뒤 원상태로 복원되는 첨단 소재로 현재 모터사이클, 아이스하키 보호장비 등에 사용되고 있다.
트리거 시리즈는 ‘트리거 런’, ‘트리거 포티’ 등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D 힐컵 구조로 뒤꿈치를 안정적으로 잡아주며 흔들림 없는 러닝을 돕고 신발 전체에 반사 소재를 적용해 어두운 곳, 야간에도 안전하게 러닝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케이투코리아 신발연구소에 따르면, 트리거 시리즈는 뛰어난 반발탄성으로 특히 앞으로 나가는 직진 운동에 강력한 효과를 나타냈으며, 공학적인 설계를 통해 발바닥 중앙 부위에 가해지는 압력을 분산, 충격을 감소시키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했다.

다이나핏은 이외에도 10km 이하 러닝과 실내 트레이닝 운동화로 겸용이 가능한 편안한 착화감의 ‘에센셜’, 통기성을 강조한 ‘핏스터’, 스피드한 패턴의 ‘플라이트’ 등 10km 이하 단거리용 라인과 170g 여성 전용 초경량화 ‘마블 캣’ 등 다양한 다이나 스피드 라인 러닝화 제품들을 함께 출시했다.
김연희 다이나핏 총괄이사는 “트리거 시리즈는 보이지 않는 기술력을 통해 기록 향상과 만족감을 이끌어 내는 브랜드 철학이 담긴 제품이다”며, “누구보다 더 빠르며 강렬하고 지치지 않는 열정과 끈기를 보여주는 하이 퍼포먼스 러닝 제품들을 지속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