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옥션이 '딘앤델루카' 상품을 오픈마켓 단독으로 선보였다.
딘앤델루카는 전세계에서 찾아낸 신선한 채소, 과일은 물론 식재료, 조리식품, 주방용품 등을 한 곳에 모아 놓은 뉴욕의 식료품 체인점이다. 이번 옥션의 단독 론칭을 통해 딘앤델루카 상품들을 국내에서 온라인으로 편하게 접할 수 있게 됐다.
옥션은 딘앤델루카의 베스트셀러인 민트칩 말트볼, 꿀 3종 세트, 3단 럭치박스 등을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대표 상품인 '틴케이스(3종 택1)'는 15% 할인 적용된 옥션 쿠폰가 1만7100원에 판매한다. '프루노토 피치인시럽'은 63% 할인돼 옥션 쿠폰 적용가인 1만624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옥션은 오픈마켓 단독 판매를 기념하고자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7만원 이상 구매 시 '토트백'을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토트백과 만치니 푸실리'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캡 바스켓 S(10명)'와 '머그컵(30명)' 경품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내 전 상품에는 5% 기본 할인이 적용된다. 옥션은 1인당 3회까지 사용가능한 10%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 밖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1일은옥션딘앤델루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이벤트를 공유하면 일본 딘앤델루카에서 직접 공수한 '딘앤델루카 피크닉세트'(총 5명)를 받을 수 있다. 피크닉세트는 피크닉보냉가방, 3단 런치박스, 보온·보냉보틀, 티 타월 등 4종으로 구성됐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2일 옥션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