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예약 전문 브랜드 호텔패스가 봄맞이 홍콩 여행 혜택들로 구성된 3월 프로모션들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호텔패스가 오는 3월 19일까지 진행하는 ‘홍콩씨의 하루’는 해당 브랜드가 홍콩관광청과 손잡고 마련한 공동 프로모션이다.
이어 자신이 선택한 홍콩씨가 해야 할 일에 적합한 장소들을 홍콩섬의 ‘올드 타운 센트럴’에서 골라 일과표를 완성한다. 이 과정을 완료할 시, 앞서 발급 받은 쿠폰과 함께 사용 가능한 홍콩호텔 3% 할인쿠폰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후 발급 받은 쿠폰들을 통해 최대 10% 할인가로 호텔패스 추천 홍콩 해외호텔을 예약할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 받을 수 있다. 마련된 경품의 품목은 호텔패스 20만 포인트와 5만 포인트, 영화 관람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다.
호텔패스 관계자는 “홍콩섬의 올드타운 센트럴은 침사추이와는 또 다른 현대적이면서도 전통적 매력이 어우러진 곳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 먹거리를 경험할 수 있다.”며 “이러한 홍콩섬을 봄맞이 여행에 적합한 해외여행지로 회원들에게 제안하고자 이번 프로모션들을 개최했다”고 말했다.
한편 위 프로모션들을 진행 중인 호텔패스는 28년 동안 호텔예약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해온 글로벌 브랜드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