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호텔패스, 홍콩관광청과 함께 여행 혜택 담긴 3월 프로모션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호텔패스

호텔패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호텔예약 전문 브랜드 호텔패스가 봄맞이 홍콩 여행 혜택들로 구성된 3월 프로모션들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호텔패스가 오는 3월 19일까지 진행하는 ‘홍콩씨의 하루’는 해당 브랜드가 홍콩관광청과 손잡고 마련한 공동 프로모션이다.
이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먼저 호텔패스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해당 프로모션 웹 페이지에서 ‘여대생’, ‘엄마’, ‘직장인’ 중 자신이 살아보고 싶은 홍콩씨를 선택해 홍콩호텔 7% 할인쿠폰을 발급 받는다.

이어 자신이 선택한 홍콩씨가 해야 할 일에 적합한 장소들을 홍콩섬의 ‘올드 타운 센트럴’에서 골라 일과표를 완성한다. 이 과정을 완료할 시, 앞서 발급 받은 쿠폰과 함께 사용 가능한 홍콩호텔 3% 할인쿠폰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후 발급 받은 쿠폰들을 통해 최대 10% 할인가로 호텔패스 추천 홍콩 해외호텔을 예약할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 받을 수 있다. 마련된 경품의 품목은 호텔패스 20만 포인트와 5만 포인트, 영화 관람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다.
또한 호텔패스는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 달의 특별한 특가&특전’ 기획전을 통해 홍콩을 필두로 마카오, 방콕 등 여러 지역의 해외호텔을 특가 또는 특전으로 예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중이다.

호텔패스 관계자는 “홍콩섬의 올드타운 센트럴은 침사추이와는 또 다른 현대적이면서도 전통적 매력이 어우러진 곳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 먹거리를 경험할 수 있다.”며 “이러한 홍콩섬을 봄맞이 여행에 적합한 해외여행지로 회원들에게 제안하고자 이번 프로모션들을 개최했다”고 말했다.

한편 위 프로모션들을 진행 중인 호텔패스는 28년 동안 호텔예약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해온 글로벌 브랜드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