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동욱, 바쁜 와중에도 어린이 구호 캠페인 참여…네티즌 “역시 저승이♥”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사진=킹콩 by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킹콩 by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조아영 기자] 배우 이동욱이 유니세프 연말 캠페인 참여로 훈훈한 마음을 전했다.
17일 이동욱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함께한 ‘위액션[#every child]’ 캠페인에 참여한 이동욱의 사진 여러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캠페인명이 새겨진 배지를 달고 훈훈한 비주얼로 촬영 현장을 밝히고 있다. 또한 ‘#생명이 위태로운 어린이’라고 자필로 쓴 괄호 판넬을 들거나, 키 재기 판에 손을 대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동욱이 재능기부로 참여한 ‘위액션[#evry child]’ 캠페인은 세상에서 가장 힘센 기호인 [유니세프 괄호]를 통해 우리의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을 지켜달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이동욱 외에도 킹콩 by 스타쉽 소속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함께 뜻을 모았다.
한편 이동욱은 최근 드라마 ‘도깨비’에서 시크하면서도 귀여운 ‘저승사자’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현재 쏟아지는 광고 러브콜을 받으며 화보 촬영과 아시아 투어를 준비하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바쁜 와중에도 스케줄을 조율해 캠페인에 참여한 이동욱의 마음은 많은 이들에게 훈훈함을 더했다.

네티즌들은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기대합니다(kew***)”, “얼굴만큼 마음씨도 훈훈하고 예쁜 사람(nam***)”, “역시 저승이♥♥♥♥♥♥(did***)”, “얼굴도 아름답지만 마음이 더 아름다운 남자(kjn***)”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디지털뉴스본부 조아영 기자 joa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