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쥬씨는 각 매장마다 최적화된 과일 보관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본사 운영팀 인력을 확대하고, 매장 방문 횟수도 늘린다고 밝혔다.
또 완벽한 점검, 관리와 식품안전사고율 제로(0%) 만들기를 위한 방법으로 위생 관리 점검 항목도 세분화했다. 점검 항목은 근무자의 위생 관리부터 식품 및 식재료 관리까지 총 40여 가지에 달한다.
그 외에도 손상·변질 과일 100% 환불 제도 도입과 품질·위생 관련 기업 업무협약 체결, 주 6일 배송 원칙 고수, 납품까지 총 세 차례에 걸친 품질 검사 실시 등으로 과일의 신선도와 변질 여부 등을 항시 체크할 계획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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