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서강 SLP, 3월 15일까지 이러닝 등록 이벤트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Cheer Up! Mother 힘을 내!’ 이러닝 등록 이벤트

‘Cheer Up! Mother 힘을 내!’ 이러닝 등록 이벤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반듯한 아이, 반듯한 영어’ 서강 SLP(Sogang Language Program)가 3월 입학 시즌을 맞아 ‘Cheer Up! Mother 힘을 내!’ 이러닝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강 SLP 이러닝 프로그램은 SLP 학원 수업과 연계돼 있어 학생들의 학습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개발된 초등학생 대상의 맞춤형 블렌디드 러닝이다. 학습 내용은 SLP 영어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교재를 바탕으로 구현돼 있으며, 이러닝에서 제공하는 시청각 자료를 활용해 역동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학당 수업 전 이러닝Preview를 통해 10분간 단어를 예습하고 정규 학당 수업에 참여하면 익숙한 단어를 접한 아이는 자신감이 붙어 수업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수업이 끝난 뒤 이러닝 Review 학습 진행을 진행하면 예습, 학당 수업, 복습의 3단계 학습이 이뤄지기 때문에 아이에게 수업 내용을 완전히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게 된다.

회사 관계자는 “아이가 SLP에 처음 입학해 수업에 적응하지 못 할까 걱정이라면, 이러닝 학습을 추천한다. 학습 시작일로부터 5일간 이러닝을 무료로 체험해 볼 있다”면서 “학습하는 내용을 미리 접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의 수업 참여를 높이데 도움이 되고, PC로 영어 문제를 접하는 것이 익숙해져 IBT 시험 대비에도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서강 SLP에서는 3월 입학 시즌을 맞아 아이들의 새로운 학기 시작과 동시에 슈퍼우먼이 되어야만 하는 SLP 맘들을 위해 영어 학습만은 SLP 이러닝에 맡겨두고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이러닝 결제 이벤트를 기획하고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첫째 3월 이러닝 신규 회원 100명에게 록시땅 핸드크림을, 둘째 2월에 이은 이러닝 재수강 회원 2명에게 르크루제 주물냄비를, 셋째 꾸준하게 SLP 이러닝 학습을 이용한 장기 회원 1명에게 드롱기 아이코나 빈티지 세트를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이러닝 등록 이벤트는 3월 이러닝 결제 시 자동 참여 완료되며, 2월 15일부터 3월 15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eduslp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서강 SLP는 서강대학교의 교육 이념을 토대로 어린이와 청소년의 올바른 영어교육을 위해 서강대학교에서 설립한 유치부·초등부 대상의 영어교육기관으로, 전국에서 65개 학당이 운영되고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