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올리브영, '트롤' 캐릭터 신제품 8종 선보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드림웍스 제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캐릭터 쿠션 증정

올리브영 매장 내 트롤 캐릭터 상품 매대(사진 제공=올리브영)

올리브영 매장 내 트롤 캐릭터 상품 매대(사진 제공=올리브영)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이 애니메이션 영화 '트롤' 캐릭터 상품을 출시했다.
올리브영은 2일 트롤 캐릭터 신제품 8종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트롤은 드림웍스가 제작한 신작 뮤지컬 애니메이션으로 16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올리브영은 마스크팩(2종), 3단코팩, U존·T존팩(각 1종), 스킨팩, 먼지떨이(2종) 등 총 8종의 상품에 트롤 캐릭터의 개성과 느낌을 담았다. 단순히 패키지 디자인뿐 아니라 제품 자체에 캐릭터가 가진 고유의 컨셉을 최대한 살렸다고 올리브영은 설명했다.

'알 유 더 리얼 브랜치 마스크' '알유더 리얼 파피 마스크'는 트롤 애니메이션의 주인공 '브랜치'와 '파피'의 얼굴을 최대한 입체적으로 프린팅한 마스크팩이다. 얼굴에 붙이면 애니메이션 캐릭터처럼 보이는 재미를 줬다. 두 제품에는 각각 숯가루 에센스와 장미수 에센스가 함유돼 모공 관리와 주름 개선, 미백에 도움을 준다.
'모공 개방-피지 제거-모공 수축'의 3단계 케어가 가능한 '피지 쏙-오프 3단 코팩'은 트롤 주인공 브랜치의 코 모양을 그대로 본떠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다. 동시에 일반 코팩보다 넓은 면적을 커버한다. 작은 삼각형 모양의 시트가 추가로 들어 있어 미간과 턱 피지 관리도 가능하다. 녹차추출물과 티트리 잎 오일 성분으로 마무리까지 깔끔하다는 평이다.

천연 양모로 만든 '브랜치 헤드뱅잉 먼지떨이' '파피 헤드뱅잉 먼지떨이'는 트롤 주인공의 솟아오른 머리 모양과 닮았다.

'페이셜 홈케어' 트렌드에 맞춘 제품도 함께 출시됐다. '수분 코팅 옐로우 U존팩'과 '피지 아웃 실버 T존팩'은 각각 수분 공급과 피지 관리 기능을 담은 부분팩이다. 기존 필오프(Peel Off)팩에 비해 적은 용량으로도 원하는 부위를 간편하게 케어하는 제품이다. '쇼 유어 트루 스킨팩'은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도록 '따뜻한 워시오프팩' '오렌지 클레이팩' '핑크 클레이팩' '시원한 슬리핑팩' 등 총 4종이 소용량 포장돼 있다.

한편 올리브영은 트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드림웍스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면 브랜치와 파피 쿠션을 증정하는 행사를 전국 모든 매장에서 진행한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