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피자헛, 1인 고객 겨냥 '뉴 익스프레스' 매장 선봬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피자헛, 1인 고객 겨냥 '뉴 익스프레스' 매장 선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한국 피자헛이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하나로마트 내에 1인 고객을 위해 메뉴와 가성비를 업그레이드 시킨 '뉴 익스프레스' 매장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뉴 익스프레스는 백화점·마트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공략하기 위한 기존의 익스프레스 전략은 그대로 이어가면서, ‘혼밥’을 즐기는 1인 고객을 위해 싱글 콘셉트를 더한 카운터 서비스 매장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한끼든든 라이스 피자’를 비롯해 8인치의 싱글 피자 메뉴와 사이드 메뉴를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개발된 신메뉴인 한끼든든 라이스 피자는 오직 피자헛 뉴 익스프레스에서만 판매하는 메뉴로 직화 불고기, 레드핫치킨, 토마토 갈릭 쉬림프 등 3가지 토핑으로 구성됐다. 바삭하게 구운 또띠아 위에 고소한 라이스와 각종 재료들을 토핑해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고, 두툼한 또띠아를 돌돌 말아 토핑과 함께 먹으면 간편한 한끼 식사로 충분하다. 단품 가격은 5900원이다.

뿐만 아니라 피자헛 뉴 익스프레스에서는 피자, 프렌치 프라이, 음료 등의 세트 메뉴를 6000~7000원으로 구성해 한끼든든 라이스 피자 세트 3종, 싱글피자 세트 5종, 파스타·라이스 세트 4종 등 총 12종으로 종류도 다양하다.

오전 10시부터 13시까지 운영하는 런치세트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1000원을 추가로 할인해준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