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전문기업의 프리미엄 렌트하우스, '리마크빌 관악' 오픈 초읽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대학생, 젊은 직장인 모두 만족하는 입지.서비스
- 1월 중 입주 앞두고 사전계약 활발히 진행 중


이미지설명 : 리마크빌 관악 조감도

이미지설명 : 리마크빌 관악 조감도

AD
원본보기 아이콘

강남권이나 여의도로 출퇴근 하기 좋고 고를 수 있는 원룸, 소형 오피스텔이 많아 싱글족들이 주로 찾는 주거지인 관악에서 ‘리마크빌’이 선보인다. 기업이 직접 관리하는 임대전문 주거지라는 소식에 입주를 시작하기도 전에 대기자들이 생겨나고 있는 분위기다.
신림동에 거주 중인 김은아 씨는(가명, 31세) “서울에 있는 대학교에 입학하고 줄곧 관악 일대를 벗어난 적이 없어 졸업하고 직장을 다니는 지금까지도 이 곳의 소형 오피스텔에 거주 중이다”라며 “출퇴근도 좋고 싱글족들에게 편리한 상권이 조성되어 있지만 아무래도 보안이나 관리 문제로 집주인과 마찰이 있고 나니 월세 계약이 끝나는 데로 기업형 임대주택으로 이사를 할까 생각 중”이라고 말했다.

‘리마크빌’은 이미 동대문과 영등포 입주를 통해 안정화된 서비스 메뉴얼을 갖고 있는 kt estate에서 서울에서의 3번째 사업지로 관심을 끌고 있다.

1월 중 신규 입주를 앞두고 있는 이 곳은 서울대입구역과 도보로 7분 거리에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이 손쉬운 장점이 있다. 또 역을 중심으로 한 상권이 이미 형성되어 있다는 점도 혼자 사는 사람들에게 거주환경이 좋은 편이다.
건물은 도시형생활주택으로 지어지며 지하 2층~지상 9층, 실내에는 전용면적 19~24㎡, 128세대로 구성된다. 저층에는 편의점, 캐주얼 다이닝, 디저트 카페 등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프리미엄 렌트하우스라는 명칭에 걸맞게 체계적인 서비스도 이 곳에 적용된다. 시설물 하자 보수나 생활 민원을 안내 데스크를 통해 접수하면 빠르게 처리되며 보안원이 상시 대기해 원룸의 단점인 보안과 사생활 보호 측면도 강화했다.

입주자를 위한 차별화 서비스도 있다. 안내 데스크를 통해 가전과 클리닝대행, 세탁대행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고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팩스, 복사 등 OA 서비스도 있어 긴급히 일이나 과제를 처리할 때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

KT그룹의 강점인 정보통신기술도 경험할 수 있다. 각 세대 내부에는 기가(GiGA) 인터넷과 Wifi, IPTV(인터넷 TV) 서비스가 기본으로 적용되어 체감하는 관리비를 절약할 수 있다.

기업과 계약을 하기 때문에 투명한 계약 및 관리 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계약 시에 발생할 수 있는 거래 사고나 보증금 반환문제, 월세 소득공제, 전입신고가 문제될 것이 없으며 현금이 일반화된 월세시장에서 BC우리카드에서 출시한 ‘리마크 제휴카드’로 카드 결제가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단지 내에는 스마트 무인택배, 우편함, 트렁크가 있고 로비에는 카페도 만들어져 고급스런 이미지를 갖췄다.

한편 현재 막바지 공사가 진행 중인 ‘리마크빌 관악’은 입주를 앞두고 활발히 입주자를 사전 모집하고 있다. 임대료는 다양한 세대 타입 및 층과 향, 면적에 따라 달라 리마크빌 콜센터와 홈페이지, 인근 부동산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