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정식품은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기 위한 ‘1℃의 따뜻한 사랑,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사랑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정식품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캠페인은 소비자와 함께 소외된 이웃에게 베지밀 두유를 기부하는 사랑나눔 캠페인으로 올해로 5회를 맞았다. 현재까지 총 4700여명의 소비자가 두유 기부에 동참했으며 정식품은 이 캠페인을 통해 약 4700여개의 베지밀 두유를 위안부 할머니들의 쉼터인 나눔의 집 등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기증했다.
이동호 정식품 홍보팀장은 “정식품은 소비자와 함께 이웃과 사랑을 나누는 뜻 깊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기 위해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캠페인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사랑나눔 활동을 통해 소비자의 신뢰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D-2 면세점 3차대전⑤]입찰때마다 무성한 공약…올해도 수천억 경쟁](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37/2016121416380444465_1.jpg)





!["가방에 달린게 혹시" 매출 2억5000만원 돌풍…한복 담은 'K패션'[NE 커피챗]](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2414063468994_1766552794.jpg)











![[기자수첩]줄어드는 기부, 무너지는 울타리](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2613280974543A.jpg)
![[초동시각]'땜질 입법' 전에 민주적 숙의가 먼저였다](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2611370344816A.jpg)
![[논단]호모 사피엔스와 AI 사피엔스의 미래](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2613385438768A.jpg)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