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매일유업, 30년 아기과학 매일맘마 ‘앱솔루트 본’으로 업그레이드

최종수정 2016.12.06 09:30 기사입력 2016.12.06 09:30

균형 있는 영양설계는 물론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분유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매일유업은 매일맘마 제품을 ‘앱솔루트 본’으로 리뉴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매일유업의 30년 아기 분유 제조 노하우가 집약된 매일맘마가 영유아식 전문 브랜드인 앱솔루트 이름을 달고 영양성분과 패키지를 업그레이드 한 것이다.

새로 선보인 앱솔루트 본은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의 다년간의 모유 및 아기똥 연구 결과를 토대로 아기의 두뇌 및 시력 발달 과정에 필수적인 성분인 DHA를 15mg·100mL 모유 수준으로 함유하고 있다. 자사 매일맘마 제품 대비 DHA 함량을 약 4배 가량 높인 것이 특징.

또한 아기의 균형 있는 성장발달을 고려한 멀티플 이펙트 영양설계에 따라, 신경관 발달에 도움을 주는 엽산, 두뇌 발달 및 기억력 향상을 위한 콜린과 타우린, 건강한 세포 성장을 돕는 뉴클레오타이드 성분 등 아기에게 꼭 필요한 핵심 영양성분을 빠짐없이 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소화흡수와 장 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스 2종도 과학적으로 배합했다.

앱솔루트 본은 균형 있는 영양설계에 더해 분유스푼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분유 캡과 스푼 일체형 클린캡을 갖추고 있다. 영양성분과 패키지가 업그레이드 됐음에도 가격은 기존과 동일한 1만원대로 출시돼 합리적인 엄마들의 많은 선택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본 제품은 아기의 성장단계에 따라 앱솔루트 오리지널 본 1단계(0~6개월), 앱솔루트 시작부터 바르게 본 2단계(6~12개월), 앱솔루트 시작부터 바르게 본 3단계(12개월~24개월) 총 3종으로 출시되며, 12월부터 전국 대형 마트, 유통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한편, 매일유업은 앱솔루트 본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일부터 1월3일까지 매일아이닷컴에서 체험단 모집을 진행한다. 총 5000명을 선발해 제품 체험 기회는 물론 후기 이벤트를 통해 다이슨 청소기, 야마토야 식탁의자, 매일포인트 5만점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

아시아경제 추천뉴스

리빙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