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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PK그룹, 메쉬코리아와 배달 대행 업무협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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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스터피자 국내부문 최병민 대표(왼쪽)와 메쉬코리아 유정범 대표이사(오른쪽)가 MPK그룹 방배동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미스터피자 국내부문 최병민 대표(왼쪽)와 메쉬코리아 유정범 대표이사(오른쪽)가 MPK그룹 방배동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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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쉬코리아 물류망 ‘부릉’ 활용 미스터피자 배달 시스템 개선 및 배달 전문성 강화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MPK그룹의 미스터피자가 물류기업 메쉬코리아와 제휴, 배달서비스를 강화한다.
MPK그룹은 23일 서초구 방배동 본사에서 최병민 미스터피자 대표와 유정범 메쉬코리아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메쉬코리아의 배달 IT 서비스 및 인프라를 활용해 미스터피자의 배달서비스를 대행한다는 내용의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MPK그룹은 메쉬코리아의 물류망인 ‘부릉’을 활용, 신속한 배달 서비스 제공 및 배달 서비스 지역 확대 등 미스터피자의 배달 시스템을 개선하고 배달 전문성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메쉬코리아의 배달 전문 온디맨드 커머스 앱 ‘부탁해!’에 입점, 미스터피자의 다양한 제품 판매와 각종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며 새로운 온라인 유통망을 확보할 예정이다.
최병민 대표는 “메쉬코리아의 물류 인프라를 활용해 미스터피자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더욱 다양한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는 유통 채널 확대까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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