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잉글리시에그, 코엑스 유아교육전에서 올스텝 패키지 첫선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잉글리시에그

잉글리시에그

AD
원본보기 아이콘

영유아 영어교육콘텐츠 선두두자 잉글리시 에그가 전국 최대 규모인 코엑스 유아교육전에서 STEP 1, 2, 3과 각 STPE의 PLUS 제품 1, 2, 3콘텐츠를 모두 엮은 올스텝 패키지를 선보인다.

잉글리시에그는 아이들이 재미있고 흥미로운 콘텐츠로 영유아 영어 교육 효과를 인정 받아 왔다.
잉글리쉬에그 제품 중 아이의 일상 맥락에서 발화를 목적으로 특화 시킨 STEP 1부터 3까지 통합한 것이 올스텝 패키지다.

특히, STEP 1-3 시리즈는 아이가 친숙한 생활 환경과 상황을 바탕으로 아이가 그 상황에서 하고 싶은 말을 바로 표현 할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어서, 올스텝 패키지에 출시에 대한 고객 관심이 매우 높다.

올스텝 패키지 출시는 최근 아이가 스트레스 없이 언어를 체득할 수 있도록, 재미있고 자연스러운 언어 교육 환경 조성을 원하는 고객이 많아진 것에 대한 반응으로 보인다.
올스텝 패키지는 STEP 1, 2, 3 뿐만 아니라 각각의 PLUS 제품까지 한꺼번에 사용할 수 있어서 아이의 영어 환경 조성에 더욱 유리해졌다.

올스텝 통합패키지에는 STEP 1, 2, 3과 각 스텝의 PLUS 제품, 플링플링 밀키블루, 통합팩, PLUS 통합보드로 구성되었고,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으로 더욱 알찬 구성이라고 전했다.

통합패키지는 개별 팩으로 갈아 끼우는 불편함을 해소시키고 모바일로만 이용할 수 있었던 PLUS 통합 보드도 새롭게 선보이면서 기존 고객들의 기대를 한껏 사고 있다.

특히, 기존 고객 사이에서는 “이제 더욱 더 쉽고 편안하게 아이들이 원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잉글리시에그 송민우 대표는 잉글리쉬 에그는 앞으로도 고객의 영유아 영어 교육에 대한 니즈를 빠르게 파악하여 발전하는데 도모하겠다고 의지를 보였다.

올스텝 패키지는 서울 코엑스 유아교육전(11.24.~27) A홀 A451, 461, 120번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