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쥬씨는 트렌디하고 활기찬 블락비의 이미지가 쥬씨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부합해 자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다방면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블락비를 모델로 발탁함으로써 향후 쥬씨의 브랜드 및 기업 이미지가 상승할 것이라는 설명이다.
한편 블락비는 지난 20일 진행된 첫 지면 광고 촬영장에서 자연스러운 표정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쥬씨만의 매력을 표현하며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주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트럼프에 찰싹 붙은 그녀…국민 82% "전폭적 지지"[World Photo]](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0610262497085_1762392384.png)













![[단독]정부, 국유재산 매입 4배로 늘린다… 기조 전환 나서](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1114201213090_1762838413.png)

![[산업의 맥]혁신형 제약기업](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1108572774820A.jpg)
![[초동시각]영혼을 갈아넣은 협상, 장기전 준비해야](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1111021706959A.jpg)
![[기자수첩]여야, '국감 혁신' 머리 맞대라](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1110100263418A.jpg)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