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키엘 '2016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2. 쏘내추럴 '우 립 오일 플럼퍼'
3. 록시땅 '록시땅 X 라인프렌즈 리미티드 에디션'
4. 모르칸오일 '퓨어 아르간 오일'
5.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립페어 틴트'
찬바람과 건조한 대기로 인해 푸석해지고 생기 잃은 피부가 고민인 이들이 늘어났다. 이럴 때일수록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법. 메마른 피부 구원해 줄 다양한 뷰티 템을 살펴보자.
모르칸오일이 순도 100% 고영양 멀티 아르간 오일 '퓨어 아르간 오일'을 출시했다. '퓨어 아르간 오일'은 천연 토코페롤인 비타민 E와 필수 지방산,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내추럴 아르간 오일 100%로 만들어진 멀티 오일 제품이다. 피부 탄력, 피부 톤과 결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 주는 내추럴 아르간 오일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 수분을 공급한다. 끈적이지 않는 강력한 흡수력으로 얼굴뿐 아니라 건조한 몸과 머리카락 끝부분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키엘이 아티스트 제레미빌과 함꼐한 '2016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2016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울트라 훼이셜 크림', '칼렌듈라 꽃잎 토너', '아보카도 아이크림', '크렘 드 꼬르', '립밤 #1'로 키엘에서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됐다. 자몽, 라벤더, 코리앤더 세 가지 내추럴한 향 '아로마틱 핸드크림'이 30ml 미니어처 용량으로 한정 출시됐다. 베스트셀러 구성에서부터 프리미엄 선물 세트까지 고객 개인 취향에 맞게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 메마른 입술 구원해줄 뷰티템
겨울이 시작되면 얼굴 피부뿐 아니라 입술 각질도 들뜨기 마련이다. 한 겨울에도 각질 부각 없이 촉촉한 입술로 가꿔줄 뷰티템을 알아보자.
닥터 자르트가 깊은 보습과 자연스러운 컬러를 한 번에 해결하는 틴티드 립밤 '세라마이딘 립페어 틴트'를 출시했다. '세라마이딘 립페어 틴트'는 거칠고 혈색 없는 입술에 즉각적인 보습 효과, 자연스러운 컬러로 생기 있는 입술로 연출해주는 고보습 트리트먼트 립밤이다. 핑크 컬러, 코랄 컬러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스틱 타입 립밤으로 얇고 부드럽게 입술에 흡수돼 촉촉한 보습, 매끄러운 윤기, 풍부한 영양을 부여한다.
쏘내추럴에서 입술에 즉각적인 보습을 부여하고 플럼핑 효과로 도톰하고 생기 있는 입술로 연출해주는 립플럼퍼 '우 립 오일 플럼퍼'를 출시했다. '우 립 오일 플럼퍼'는 브로피린과 멘톨 성분 함유로 주름지고 얇은 입술에 즉각적인 플럼핑 효과를 준다. 바르자마자 일시적으로 화한 감이 느껴지면서 플럼핑 효과로 도톰하고 생기 있는 입술로 연출해준다. 가벼운 오일 제형이 촉촉하게 스며들어 입술 건조함은 막아주고 각질을 잠재워준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