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동서식품, ‘핫초코 미떼’ 신규 TV 광고 방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서툴지만 진심 어린 열혈 아빠의 따뜻한 이야기
동서식품, ‘핫초코 미떼’ 신규 TV 광고 방영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동서식품은 본격적인 겨울 추위를 앞두고 찬 바람 불 때 생각나는 ‘핫초코 미떼’의 신규 TV 광고를 11일 새롭게 선보였다.

올해로 발매 13년째인 핫초코 미떼는 매년 따뜻한 핫초코를 생각나게 하는 훈훈한 광고 스토리로 소비자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올해는 서툴지만 무엇이든 직접 해내려는 ‘열혈 아빠’의 모습과 애써 불편함을 참아내는 가족들의 모습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이번 광고에서 ‘열혈 아빠’로 등장하는 주인공은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택이 아빠’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최무성’이다. 그는 큰 체구에 어울리지 않는 소심하고 귀여운 면모를 선보이며 ‘미떼’ 특유의 광고 스토리를 잘 표현해냈다.

광고는 집 현관 문짝을 들고 당황하는 아빠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겨울을 맞아 셀프 인테리어를 시도했지만 마무리를 짓지 못한 것이다. ‘열혈 아빠’의 서툰 모습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아빠는 최선을 다해 어린 아들의 앞머리를 잘랐지만 아들은 점점 미소를 잃어가고 머리는 자꾸 짧아진다. 연이은 실패로 소심해진 아빠는 ‘핫초코 미떼’ 한 잔으로 상황을 역전한다. 아빠가 직접 탄 ‘미떼’를 마신 아내가 처음으로 칭찬을 건넨 것. 그제서야 함박 웃음을 짓는 아빠의 미소로 광고는 훈훈하게 마무리 된다.
한편, 동서식품은 ‘핫초코 미떼’의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을 함께 공개한다. 변경된 패키지는 “찬 바람 불 때 핫초코 미떼”라는 슬로건에 잘 부합하도록 깊고 풍부한 코코아 맛과 귀여운 이미지, 따뜻한 느낌을 담아 미떼만의 감성을 강조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