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4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앱솔루트 명작의 업그레이드 출시에도 한결같은 신뢰와 애정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으며, ▲앱솔루트 명작 퀴즈 풀고 영상 소문내기 ▲단 하나뿐인 앱솔루트 명작 만들기 ▲앱솔루트 명작 업그레이드 축하댓글 남기기 등 세 가지 풍성한 선물 이벤트가 진행된다.
앱솔루트가 준비한 첫 번째 이벤트는 새로워진 앱솔루트 명작을 소개하는 영상을 끝까지 시청한 후 이어 진행되는 앱솔루트의 영양 시스템, 시력 구성 성분인 루테인, 클린캡에 대한 퀴즈를 맞추고 영상을 공유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00명에게는 매일유업 커피 음료 바리스타룰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예쁜 우리아기 사진으로 앱솔루트 명작 제품 패키지를 꾸미고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간단히 응모할 수 있으며, 켄싱턴 제주 호텔 여행권(1명), 발뮤다 에어엔진(2명), 궁중비책 선팩트SPF 45(30명) 등 푸짐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앱솔루트 명작은 두뇌, 시력, 성장, 방어능력, 소화흡수 5가지 핵심 항목을 연구하여 아기의 성장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과학적으로 설계하는 ‘앱솔루트 영양 시스템’을 적용, DHA와 아라키돈산(ARA), 3대 영양소(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함량을 모유 수준에 가깝게 맞췄으며 시력 구성 성분인 난황 유래 루테인과 지방 대사 및 칼슘 흡수에 도움을 주는 우유 유래 베타팔민티산 성분을 추가했다.
한편, 매일유업은 올해 9월 앱솔루트의 대표 분유인 명작, 유기농 궁, 센서티브 등 3종을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의 다년간의 모유 연구 결과를 토대로 제품의 핵심 영양성분을 모유에 가깝게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