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금양인터, 싱글남녀 ‘재즈&와인 소울메이트 찾기’ 파티 개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금양, 쉐라톤 서울 팔래스 공동기획
금양인터, 싱글남녀 ‘재즈&와인 소울메이트 찾기’ 파티 개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금양인터내셔날이 오는 18일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와인 소셜 파티 ‘알마모라 재즈&와인 소울메이트 파티’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알마모라 재즈&와인 소울메이트 파티’는 20세부터 39세의 싱글남녀를 대상으로 기획된 소셜 파티로 재즈공연과 와인을 즐기며 커플매칭을 위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아르헨티나 와이너리 핀카라스모라스의 ‘알마모라’ 와인을 메인 파티주로 1부는 리셉션, 2부는 디너 형식으로 진행된다.
1부 리셉션에서는 타로점보기, 포토월 이벤트 등이 진행되며 파티 분위기를 돋워주는 웰컴 칵테일이 제공된다. 2부 디너에선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의 시그니처 디너코스와 알마모라 와인 4종이 서빙되며 재즈공연과 인기 개그맨 심현섭이 MC로 나서 커플매칭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알마모라 재즈&와인 소울메이트 찾기 파티는 금양인터내셔날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