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푸드 파스퇴르, '위드맘 액상분유' 1만인 체험단 성료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간편한 PET형 액상분유 저변 확대
롯데푸드 파스퇴르, '위드맘 액상분유' 1만인 체험단 성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푸드 파스퇴르가 지난 8월 선보인 위드맘 액상분유가 1만인 체험단을 운영을 완료하며 시장에 자리잡고 있다. 1만명은 액상분유 체험단 역대 최대 규모다.

체험단 성료와 함께 판매도 증가세에 있다. 특히 1단계의 판매가 30%에 육박하는데, 액상분유가 보통 2~3단계 중심인 것을 고려할 때 상당히 높은 수치이다. 부모들이 신생아용 액상분유를 고를 때 파스퇴르 분유의 우수성을 신뢰하기 때문으로 보인다.
위드맘 액상분유는 무항생제 인증목장 원유에 식물성DHA를 적용해 위드맘의 특징을 그대로 살린 제품이다. 페트(PET)형 액상분유로 젖꼭지를 부착해 그대로 수유할 수 있어 간편하다.

이 밖에도 멀티 프리바이오틱스 설계로 아이 장 건강까지 고려했다. 또 두뇌발달에 도움이 되는 DHA와 아라키돈산의 비율을 국제기구 권장량에 따라 1:2로 맞췄다.

체험단 종료 후에도 위드맘 액상분유 구매 시 ‘앙뽀’ 젖꼭지 증정은 계속 진행한다. 앙뽀 젖꼭지는 미국식품의약국(FDA) 승인 의료용 실리콘으로 만든 인기 제품이다.
체험단에 참여한 고객들은 “따로 분유를 타지 않아도 돼 간편하다”, “외출할 때 편리하게 분유를 먹일 수 있어 좋다” 등의 반응으로 위드맘 액상분유에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롯데푸드 파스퇴르 관계자는 ““성장하는 액상분유 시장에서 파스퇴르의 브랜드력이 점차 통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자리잡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