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푸드 파스퇴르가 지난 8월 선보인 위드맘 액상분유가 1만인 체험단을 운영을 완료하며 시장에 자리잡고 있다. 1만명은 액상분유 체험단 역대 최대 규모다.
체험단 성료와 함께 판매도 증가세에 있다. 특히 1단계의 판매가 30%에 육박하는데, 액상분유가 보통 2~3단계 중심인 것을 고려할 때 상당히 높은 수치이다. 부모들이 신생아용 액상분유를 고를 때 파스퇴르 분유의 우수성을 신뢰하기 때문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멀티 프리바이오틱스 설계로 아이 장 건강까지 고려했다. 또 두뇌발달에 도움이 되는 DHA와 아라키돈산의 비율을 국제기구 권장량에 따라 1:2로 맞췄다.
체험단 종료 후에도 위드맘 액상분유 구매 시 ‘앙뽀’ 젖꼭지 증정은 계속 진행한다. 앙뽀 젖꼭지는 미국식품의약국(FDA) 승인 의료용 실리콘으로 만든 인기 제품이다.
롯데푸드 파스퇴르 관계자는 ““성장하는 액상분유 시장에서 파스퇴르의 브랜드력이 점차 통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자리잡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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