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현대홈쇼핑, 서울패션위크 런웨이 오른다

최종수정 2016.10.18 09:44 기사입력 2016.10.18 09:44

댓글쓰기

서울패션위크에 유통업계 유일하게 참가…19일 패션쇼 진행
현대홈쇼핑, 서울패션위크 런웨이 오른다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현대홈쇼핑이 국내 최대 규모의 패션축제 '서울패션위크' 런웨이에 오른다.

현대홈쇼핑은 17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되며 서울패션위크에 자산화 브랜드 4개가 참여한다고 18일 밝혔다.

현대홈쇼핑 패션쇼는 19일 저녁 8시부터 열리며, 현장에 참석한 패션 관계자 뿐만 아니라, TV홈쇼핑을 시청하는 일반 고객들도 현장감을 느낄 수 있도록 천호동에 있는 TV홈쇼핑 스튜디오와 연결해 이원생중계로 진행한다.

이를 위해 현대홈쇼핑은 동대문 DDP 행사장에 ENG카메라 6대를 배치하고, 19일 저녁 진행하는 패션상품 방송 중간에 자료화면으로 서울패션위크 실황을 생중계한다는 계획이다.
현대홈쇼핑은 올해 ‘J BY’, ‘에띠케이’, ‘마르엘라 로사티’, ‘지가’ 등 현재 TV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 4개의 겨울 시즌 상품을 중점적으로 선보인다.

김종인 현대홈쇼핑 패션·트렌드사업부장(상무)은 “국내 브랜드의 K-패션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책을 운영하고 있는데, 이번 서울패션위크 참여도 그 일환”이라며 “이를 통해 현대홈쇼핑의 자산화브랜드가 세계로 뻗어나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