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공모전은 '하반기 설빙 브랜드전략'을 주제로 신메뉴 등에 대한 고객 관심을 높이고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기획됐다.
우수 아이디어로 선정된 총 16팀(개인 혹은 팀)에는 장학금 또는 설빙 상품권이 수여된다. 대상 1팀은 장학금 150만원, 최우수상 2팀에는 100만 원, 우수상 3팀에는 50만 원씩 제공된다. 장려상 10팀에는 설빙 상품권(10만 원권)이 제공되며, 당첨된 아이디어는 설빙의 신메뉴와 브랜드전략 개발에 적극 반영될 계획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