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마리오아울렛, 온라인몰 ‘마리오아울렛닷컴’ 오픈

최종수정 2016.10.18 09:04 기사입력 2016.10.18 09:04

댓글쓰기

아울렛 업계 유일 공식 온라인몰 구축
300여개 브랜드 상품 아울렛 초특가 가격 선봬

마리오아울렛, 온라인몰 ‘마리오아울렛닷컴’ 오픈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마리오아울렛은 18일 공식 온라인몰 ‘마리오아울렛닷컴’을 오픈했다. 마리오아울렛닷컴은 업계 유일한 브랜드 아울렛 전용 쇼핑몰로 300여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90% 할인된 아울렛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통합 배송서비스도 실시한다.

고객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한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성향을 파악해 맞춤 상품을 추천해주는 ‘클라우드 추천 시스템’, 태그(#)를 통해 관련 상품을 검색할 수 있는 ‘스타일태그 서비스’ 등이다. 상품기획자(MD)가 추천하는 큐레이션샵과 코디제안 등 서비스를 통해 알뜰한 가격으로 쇼핑할 수 있는 스타일리쉬한 코디 팁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리오아울렛닷컴에 회원가입하는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마리오아울렛과 마리오아울렛닷컴에서 100만원 상당의 쇼핑을 즐길 수 있는 100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10만원 이상 쇼핑한 모든 고객에게 결제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제공한다.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 1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누구나 사용 가능한 1500원 할인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한다.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마리오아울렛닷컴 프로모션 코드를 알리는 고객에게는 무료배송 쿠폰도 제공한다. 베네통, 리바이스, 매긴, 이지오옴므 등 마리오아울렛닷컴 대표브랜드 추가 5%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마리오아울렛닷컴 오픈 기념 특가 기획전도 진행한다. 기간동안 미소페, 탠디, 소다 등 남성구두는 12만원대부터, 이지오옴므의 셔츠는 9000원대부터 준비됐다. 미쏘시크릿 등 언더웨어 상품은 4000원대 초특가에 선보이며, 트윈키즈의 재킷은 5000원대부터 판매한다. 인기 브랜드 클라이드의 티셔츠는 5000원대부터 슈퍼콤마비의 티셔츠는 2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다.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마리오아울렛닷컴은 아울렛 매장의 다양한 이월 상품과 높은 할인율 그대로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다"며 “최상의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이루며 온라인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