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피부노화와 주름개선을 한번에…플라즈마 주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플라즈마

플라즈마

AD
원본보기 아이콘

요즘 동안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늘어가는 주름과 처진 피부 등으로 탄력을 잃은 남녀노소의 피부 고민은 안티에이징과 항노화에 대한 관심으로 옮겨갔다.

피부의 노화 예방법에 대한 관심도 커지면서, 경락, 페이스 요가, 마사지와 같은 주름 개선 방법과 기능성 화장품, 피부 미용기기 등 다양한 안티에이징 제품이 화제가 되고 있다.
피부 노화를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먼저 올바른 생활습관을 실천하는 것이 좋다. 얼굴 표정을 찡그리는 습관은 잔주름을 발생시킬 수 있으므로, 간단한 페이스 요가 동작으로 얼굴 근육을 풀어주고 긍정적인 표정을 짓는 연습을 하는 게 좋다. 손으로 턱을 괴지 않도록 하고, 한쪽으로만 음식물을 씹지 않는다. 자기 전에 스마트폰을 한다면 팔자주름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삼가도록 한다.

외출 시에는 꼭 자외선 차단제를 챙겨 바르고 세안 시에는 자극이 적고 수분감이 많은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는 게 좋다.
피부 건강을 위해서 수분이나 많은 오이, 콜라겐 합성에 도움을 주는 딸기, 키위와 같은 과일을 챙겨 먹는 것도 좋으며, 하루 8잔 이상의 물 섭취를 하는 것도 충분한 수분 보충에 도움이 된다.

생할 습관 개선 외에도 주름 개선과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방법은 무엇일까?
많은 사람이 주름 개선을 생각할 때 가장 먼저 떠올리는 건 기능성 화장품이다. 달팽이 점액 추출물, 아데노신, 줄기세포 등의 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은 안티에이징에 효과 있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에센스나 세럼보다 고농축 되어있는 제형인 앰플은 보습과 영양 공급에 탁월하다.

좀 더 세심한 케어에 신경 쓰고 싶다면 셀프뷰티족들이 선택하는 피부미용기기로 피부를 가꿔보자.

피부 보습력을 개선해 팔자주름과 속탄력 개선에 도움이 되는 피부미용기기 제품은 어떨까?

바로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플라베네’다. 이 제품은 기기 후면부의 면적에서 방출되는 바이오 플라즈마가 피부에 조사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데 도움을 주고 건강한 피부 컨디션으로 만들어주는 데 도움을 준다.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한 이 제품은 피부톤과 피부결 개선에도 도움을 주고 세라마이드 성분이 포함된 세라크림을 함께 사용할 시 피부 장벽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한편, 2016년 9월 출시를 알린프라바이오의 ‘플라베네’는 피부타입에 따라 출시된 네 가지 컬러와 강도 조절이 가능한 저온 플라즈마 피부관리기이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