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는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하여 2만명의 대규모 아기평가단 모집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평가단 모집은 기존 앱솔루트 제품으로 수유해온 엄마와 아기가 업그레이드 출시된 앱솔루트 제품으로 편안하게 수유를 이어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으며 평소 앱솔루트 제품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거나 분유 교체를 고려하고 있는 엄마와 아기에게도 제품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오는 26일, 10월10일, 17일 세 차례에 걸쳐 발표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2만명의 엄마와 아기에게 앱솔루트 명작과 유기농 궁 3, 4단계(각 8000명), 센서티브 1, 2단계(4000명) 중에서 선택한 앱솔루트 제품의 스틱 분유 20개입과 젖병에 부착해 조유 및 수유 온도를 체크할 수 있는 앱솔루트 온도 스티커를 함께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26일부터 10월31일까지 새로운 앱솔루트 제품을 수유하는 사진과 간단한 후기를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블로그에 남긴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국내산 한방성분으로 아기의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꿔주며 신생아기부터 사용 가능한 궁중비책 베이비 크림을 제공한다.
또한 국내 최초로 분유 캡과 스푼 일체형 클린캡을 도입해 분유스푼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고 분유스푼을 찾기 위해 분유를 뒤적여야 했던 번거로움을 없애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