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들을 위한 간식 딜리버리 프로젝트 '가을애(愛) 딜리버리'의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온라인을 통해 근무지, 팀명, 동료 인원 등 신청사연을 작성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총 5차에 걸쳐 쌍용차 오토매니저가 당첨자의 근무지에 간식을 들고 직접 방문한다.
쌍용차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시승센터 서비스도도 오픈했다. 홈페이지의 시승신청 메뉴에 신규 개설된 온라인 시승센터에서 원하는 차종과 지역, 일정을 입력하면 담당 오토매니저가 배정돼 시승을 진행할 수 있다.
한편 쌍용차는 2017 코란도 투리스모와 티볼리&티볼리 에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말까지 '가을애(愛)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 불금데이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로 구성돼 있으며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