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안나경 아나운서 "세월호 오보, 가장 충격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땡잼뉴스]9월13일 10:00…포털이슈 톱10


1. 안나경

안나경 JTBC 아나운서가 ‘비정상회담’에 출연해 세월호참사 당시 언론의 오보에 대한 생각을 털어놨습니다. 12일 방송된 ‘비정상회담’에는 안나경 아나운서가 출연해 각국의 레전드급 방송사고에 대한 논의 중 “세월호 사건 당시 학생들이 전원 구조됐다는 오보가 가장 충격적이었던 거 같다”고 밝혔습니다.
비정상회담 안나경 아나운서 / 사진=JTBC 비정상회담 캡처

비정상회담 안나경 아나운서 / 사진=JTBC 비정상회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2. 추석 인사말
추석이 다가오면서 추석 인사말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추석 때 사용하기 좋은 인사말로는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등이 꼽힙니다.

3. 구르미 그린 달빛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이 박보검과 김유정의 설레는 청춘 사극 로맨스로 7회만에 시청률 20%를 돌파했습니다. 13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의 시청률은 전국기준 20.4%를 기록했습니다.
구르미 그린 달빛/사진=KBS2

구르미 그린 달빛/사진=KBS2

원본보기 아이콘

4. 내진설계
13일 전현희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공개한 '전국 지자체별 내진설계 현황' 자료분석 결과에 따르면 전국 건축물 698만6913동 가운데 내진확보가 된 건축물은 47만5335동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5. 고속도로교통상황

전국 고속도로는 추석연휴 전날인 13일 오전부터 귀성 차량으로 정체 현상을 보일 전망입니다. 한국도로공사에 따르면 이날 고속도로 정체는 오전 10시께부터 시작해 오후 7∼8시께 절정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6. 몬스터

12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몬스터' 46회에서는 강기탄(강지환 분)이 도건우(박기웅)를 잡을 증거를 잡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7. 지진피해

12일 경주에서 발생한 규모 5.8의 지진에 따른 피해는 부상 8명, 재산피해 신고 253건으로 집계됐습니다. 국민안전처는 13일 오전 5시 기준으로 피해상황을 집계한 결과, 인명피해는 경상 8명으로 경북 5명, 대구 2명, 전남 1명 등이라고 밝혔습니다.

8. 달의 연인

12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에서는 아이유가 강하늘, 이준기 두 황자의 도움으로 궁녀가 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9. 추석특선영화

추석을 앞두고 추석에 TV에서 방영될 특선 영화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이번 추석 연휴기간에는 극비수사, 대호, 열정같은 소리 하고 있네 등이 방영될 예정입니다.

10. 여진

12일 경주에서 발생한 5.8의 지진으로 인한 여진이 166회로 늘어났다고 기상청이 밝혔습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