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5년만에 선보이는 새아파트, '김천시청옆 삼도뷰엔빌W' 9월 23일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김천 삼도 뷰엔빌

김천 삼도 뷰엔빌

AD
원본보기 아이콘

2013~2014년 기업하기 좋은 도시, 2년 연속 전국 1위(산업통상자원부 주관), 한국 살기좋은도시 9위를 차지한 김천시의 중심지인 신음동이 5년만에 새아파트를 공급한다.

김천 도심권역에 5년만에 선보이는 새아파트라 시장의 관심도 높다. 김천시 신규공급 및 입주물량이 혁신도시에 편중되어 있으며, 김천시 도심권역에 10년 이상 된 노후주거지에서 새아파트로 이주하려는 수요층의 기대감이 높아지는 모습이다.
1986년 창립 이후 30년간 1만2천여 가구를 공급했으며, '살기 좋은 아파트상', '프리미엄 명품아파트 베스트 명품아파트'에 선정된 바 있는 삼도주택은 구미, 포항, 경산 등의 경북지역 성공적인 분양을 선보이며, 김천시에 첫발을 내딛는다. 2015년 경산에 선보인 '경산 삼도뷰엔빌W'가 최고 청약경쟁률 13.94대1를 기록하며 완판행진을 한지 1년만이다.

'김천시청옆 삼도뷰엔빌W'는 1단지 지하3층~지상20층 10개동, 2단지 지하4층~지상20층 6개동 총951세대 규모를 갖췄다. 관리비절감, 편의시설 등의 강점을 보이는 대단지 아파트로 주택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대가 90%이상을 차지하며, 김천 도심권역에 희소성 높은 40평형대 물량도 공급 할 예정이다.

'김천시청옆 삼도뷰엔빌W'는 배후로 달봉산과 맞닿아 있고 단지 앞으론 직지천이 흐르는 배산임수의 배치며, 단지 밖을 나서면 인근에 위치한 강변조각공원에서 산책할 수 있으며, 직지천 둔치는 조깅이나 자전거로 이용 할 수 있는 조각공원길이 조성되어 있다.
단지 반경1Km내에 롯데마트, 이마트 등의 대형마트와 김천시청, 보건소 등의 행정시설, 김천종합병원 등 의료시설이 있어 생활에 편리하며, 차량5분거리에 산업단지5개소가 위치하여 직주근접 배후주거지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단지앞 김천을 가로지르는 3,4번 국도를 통해 김천 전지역 이동이 수월하며, 차량5분거리에 김천IC가 인접하여 광역 이동에도 편리하다.

김천시청옆 삼도뷰엔빌W는 경상북도 김천시 신음동 561-2번지의 모델하우스를 9월 23일에 오픈한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