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리아크래프트브류어리 아크비어, 라인프렌즈와 신제품 2종 출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코리아크래프트브류어리 아크비어, 라인프렌즈와 신제품 2종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코리아 크래프트 브류어리의 맥주 브랜드 아크(ARK)는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신제품 ‘아크 코니’와 ‘아크 브라운’을 9일 출시했다.

지난해 3월 한국 최초의 크래프트 병맥주를 선보였던 아크는 이번 상반기까지 총 5종의 병맥주 라인업을 론칭하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다양하고 깊은 맥주 맛과 세련된 디자인 등으로 한국 시장에서는 물론 영국 인터내셔널 비어 챌린지 등 해외 어워드에서도 연이은 수상을 하며 인정받고 있다.
크래프트 맥주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는 아크는 이번 라인프렌즈와의 만남을 통해 크래프트맥주가 친숙하지 않은 소비자들에게도 친구처럼 편안하고 친근한 맥주로 다가가 크래프트맥주 대중화에 한층 더 기여하고, 더불어 2030 키덜트족까지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라인프렌즈 에디션은 기분 좋은 과일향에 청량함이 매력적인 골든 에일 스타일에 브라운이그려진 ‘아크 브라운’과 향긋한 바나나향과 상쾌함이 돋보이는 바이젠 스타일에 코니가 그려진 ‘아크 코니’ 총 2종을 선보인다.

아크 라인프렌즈 에디션 2종은 9일부터 코리아크래프트브류어리 탭룸과 코리아크래프트브류어리 강남직매장, 아크 펍 루트20, 루트146,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1층 버블스 샴페인바와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이태원점 3층에 위치한 카페에서만 단독으로 판매를 시작하며, 점차적으로 판매 업장을 늘려갈 예정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