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하이트진로, 풍성한 추석 위한 송편만들기 봉사활동 전개

최종수정 2016.09.08 09:46 기사입력 2016.09.08 09:46

댓글쓰기

소외 이웃들과 추석음식 나누며 따뜻한 명절 선사
하이트진로, 풍성한 추석 위한 송편만들기 봉사활동 전개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하이트진로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먹거리 봉사활동에 나섰다.

하이트진로 임직원들은 8일 하이트진로 서초동 사옥에 모여 3색 송편을 빚었다. 이번 송편은 하이트진로가 올해 출시한 망고링고, 청포도에이슬 등 제품의 특색에 따라 망고, 청포도 빛깔을 낸 송편이어서 더욱 특별했다. 하이트진로 임직원들은 이날 빚은 송편을 하상장애인복지관에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에 가족과 함께 하지 못하는 저소득층 가정의 아동, 장애인, 노인 등 자칫 소외될 수 있는 우리 이웃들과 정성껏 만든 명절 음식을 나누며 정을 쌓고자 마련됐다. 12일에는 지역아동센터, 영등포 쪽방촌 등 서울시내 25곳의 사회복지기관의 7000여명에게 송편과 식혜를 전달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옛 조상들이 전통적으로 음식을 나누어 먹으며 정을 나누었듯, 이웃들과 명절 음식을 함께 나누며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고 생활 속에서 할 수 있는 나눔 문화를 확산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