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온라인 마케팅 업체 에이튜드가 청바지 업체 뱅뱅어패럴 판매로 중국 홈쇼핑 시장에 진출한다.
에이튜드는 31일 “중국 T커머스 업체 하이신과 TCL의 스마트홈쇼핑 채널에서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T커머스란 TV 방송을 활용한 전자상거래를, 스마트홈쇼핑이란 TV와 모바일을 연계한 홈쇼핑을 뜻한다.
에이튜드는 이를 위해 중한교류무역유한공사와 계약을 체결했다.
에이튜드 관계자는 "뱅뱅어패럴 론칭을 시작으로 스마트홈쇼핑 채널을 통해 중국의 중산층 소비자들에게 국내 의류업체의 가성비 좋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소개하겠다"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무섭게 팔리네" 귀한 몸 됐다… 부동산 대책으로 수혜 받은 곳[부동산AtoZ]](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0416271694334_1762241236.jpg)



!["연봉 2배 준다니 안 갈 수가 없네"…이공계 인재 해외유출 막을 해법은[BOK포커스]](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0313042592061_1762142665.jpg)

![[Why&Next]](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03116491990111_1761896959.jpg)

![[비주얼뉴스]진짜 로봇 전쟁?…中 상륙훈련에 '늑대 로봇' 투입](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0413475193905_1762231671.jpg)




![[초동시각]'듣는 기업'만이 살아남는다](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0414091127058A.jpg)
![[기자수첩]저신용자 이자, 맞춤형 평가해야](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0413393413659A.jpg)
![[산업의 맥]APEC이 남긴 숙제, AI시대 살아남기](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10410332117118A.jpg)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