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스노우파이프, '사쿠라대전: 전설의시작' 구글 플레이스토어 정식 출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 '사쿠라대전: 전설의 시작', 구글 플레이스토어 오늘(29일) 정식 오픈
- 오픈기념 피규어, 브로마이드, 구글 기프트카드 증정 이벤트 실시
- 첫 결제 시 추가 아이템 증정 및 다채로운 인 게임 이벤트 진행
스노우파이프(대표 김정익)는 모바일 전략턴 RPG 게임인 '사쿠라대전: 전설의 시작'을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금일(29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헝그리앱 사쿠라대전, 사진=헝그리앱

헝그리앱 사쿠라대전, 사진=헝그리앱

AD
원본보기 아이콘


'사쿠라대전: 전설의 시작'은 일본의 RED 엔터테인먼트와 SEGA의 간판 IP(지식재산권)인 '사쿠라대전'을 한국의 스노우파이프가 모바일로 새로이 제작한 게임이다. 원작이라 할 수 있는 콘솔버전은 지난 1996년 첫 발매되어 글로벌로 2000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릴 정도로 인기를 모았다. 특히, 이번 모바일버전에는 이 인기시리즈의 첫작품인 '사쿠라대전'부터 '사쿠라대전Ⅴ'까지 모든 히로인들이 총 출동하며, 전체적인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쿠라대전: 전설의 시작'은 원작의 개성 넘치는 21명의 히로인들이 각자의 광무에 탑승하여 '제도', '파리', '뉴욕'에 나타나는 적들을 물리쳐 나가는 전략턴 RPG 게임이다.

기본 시나리오 외에도 여러 던전이 추가되어 있는데, 자신의 화격단과 똑같은 적과 싸워보는 '환영의 종착역',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쓰러트리는 '지옥의 화산섬', 끊임없이 몰려드는 마물들을 물리치는 '무한의 열차' 등 다양한 던전이 준비되어 추가적인 재미를 제공한다.

스노우파이프는 '사쿠라대전: 전설의 시작'의 출시를 기념해 총 300만원상당의 '구글 기프트카드', '신구지사쿠라 브로마이드', '코토부키야신구지사쿠라 피규어' 등과 같은 현물 이벤트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밖에도 '첫 결제시 추가아이템 증정', '월정액 구매시 크리스탈 100개 추가지급 등 다양한 선물과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

'사쿠라대전: 전설의 시작'의 게임 정보와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쿠라대전: 전설의 시작' 공식카페와 공식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