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꾸준한 관리를 위한 홈케어기기를 찾고 있다면?

최종수정 2016.08.04 16:56 기사입력 2016.08.04 16:56

댓글쓰기

프라뷰

프라뷰


최근 뷰티트렌드는 ‘놈코어’다.

놈코어는 노말과 하드코어의 합성어로 평범을 가장한 비범을 추구하여 꾸민 듯 안 꾸민듯 자연스러운 네추럴 뷰티를 트렌드로 삼는 것이다.

이는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에 관심있는 소비자들의 관심사를 반영한다고 볼 수 있는데, 깨끗한 피부톤과 피부결을 살린 메이크업 제품과 보습에 도움이 되면서도 유해 성분이 적은 스킨케어제품이 각광받게 된 계기라고 할 수 있다.

이렇게 뷰티업계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면서 소비자들의 눈은 높아졌다. 피부 미용 제품은 저가부터 고가까지 다양한 가격으로 출시되는데 피부타입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각종 뷰티 프로그램이 등장하여 제품을 평가하기도 하고, 유투브나 블로그 등을 통해 피부관리법, 제품 리뷰 등을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유투버와 블로거가 늘어났다.

이에 홈케어족을 겨냥하여 피부관리기, 제모 기기, 진동 클렌저 등 다양한 뷰티미용기기도 출시되고 있다. 홈케어기기를 구입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과 편리하고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는 점이 셀프뷰티족의 니즈에 부합했다.
자연스럽게 눈길이 가는 광채 피부를 위해서는 피부 속부터철저한 관리가 중요하다. 하지만 바쁘고 지친 현대인들에겐따로 피부관리를 받거나 규칙적인 운동을 하기 쉽지 않은데, 이에 하루 5~10분 간편한 방법으로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미용기기가 각광을 받고 있다.

다양한 피부관리기 중 ‘플라즈마’라는 물질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플라즈마 미용기기인 프라뷰(PLABEAU)가 눈길을 끈다. 미세한 바이오 플라즈마 입자를 통해 피부 조직 구조에 에너지를 전달하는 방식을 갖고 있는 프라뷰는 휴대가 간편하며 사용방법이 간단 하는 것이 장점이다.

사용법은 피부타입에 맞는 클렌징 제품으로 세안 후 피부에 고민이 되는 부위를 중심으로 5~10분 정도 스캔하듯 사용한 후 프라뷰와 동봉된 세라크림을 발라주는 것이다.

세라크림은 피부의 지질성분과 유사한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구성되어, 기기 사용 후 피부 친수성이 증가했을 때 발라주면 피부 깊숙이 흡수되어 보습을 돕는다.

프라뷰는 민감성피부 트러블 케어, 피부 보습 개선, 피부톤&피부결 개선, 속탄력 및 피부탄력 개선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올인원 피부미용기기이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