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복면가왕’ 新 가왕 ‘불광동 휘발유’는 씨야 출신 김연지?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사진=MBC '일밤-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사진=MBC '일밤-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연수 인턴기자] '복면가왕' 불광동 휘발유가 로맨틱 흑기사를 꺾고 35대 가왕에 등극한 가운데 그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31일 오후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준결승전에 진출한 4인의 복면 가수들이 가왕 자리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휘발유는 이은미의 '헤어지는 중입니다'를 선곡, 이승철의 '인연'을 열창한 금 나와라 뚝딱 아기 도깨비를 제치고 흑기사와 결승에서 맞붙게 됐다.

이어 35대 가왕 자리를 수성하기 위한 흑기사의 무대가 펼쳐졌다. 그는 임재범의 '고해'를 불러 청중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하지만 결과는 휘발유의 승리로 끝났다. 28주만에 여성 가왕이 탄생한 것. 흑기사의 정체는 가수 로이킴으로 드러났다.
이에 로이킴을 꺾고 가왕에 오른 휘발유의 정체를 두고 네티즌들은 의견이 분분하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에 네티즌들은 그룹 씨야 출신 김연지를 거론하고 있는 상황이다.

휘발유는 "감사드린다. 가왕 자리가 굉장히 어깨가 무거운 자리라고 알고 있다"며 "열심히 준비해서 흑기사님 못지않은 무대 보여 드리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한편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50분에 방송된다.




유연수 인턴기자 you0128@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