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진구, tvN '안투라지' 카메오 출연…하정우·강하늘·송지효 등 초호화 카메오 군단

최종수정 2016.07.24 16:30 기사입력 2016.07.24 16:30

댓글쓰기

진구. 사진=스포츠투데이 DB

진구. 사진=스포츠투데이 DB


[아시아경제 송윤정 인턴기자] 배우 진구가 ‘안투라지’의 특급 카메오로 캐스팅됐다.

스포츠동아에 따르면 배우 진구는 tvN 새 드라마 '안투라지'에 특별 출연한다. 촬영은 24일 진행됐으며 진구가 맡은 캐릭터는 공개되지 않았다.

tvN은 “진구가 ‘안투라지’에 카메오로 등장한다”며 “구체적인 캐릭터는 방송을 통해 확인 바란다”고 말했다.

진구 측은 “캐릭터에 대한 것은 스포일러 가능성이 있어 전달받지 못했다”면서 “‘안투라지’에 출연하는 것은 맞다”고 출연 사실을 인정했다.

'안투라지'는 방송 전부터 초호화 카메오 군단의 등장으로 주목을 모았다. 하정우, 강하늘, 김성균, 송지효 등이 카메오로 출연해 촬영을 마친 상태다.
한편 오는 10월 방영을 목표로 사전제작 중인 ‘안투라지’는 할리우드 스타와 엔터테인먼트의 실상을 가감 없이 드러낸 블랙코미디 드라마다. 2004년 7월부터 2011년 9월까지 미국 HBO에서 시즌8까지 제작된 동명의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조진웅을 비롯해, 이광수, 서강준, 이동휘, 박정민 등이 출연한다.

송윤정 인턴기자 singaso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