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이디야커피가 여름철을 맞아 내놓은 복숭아·자두 플랫치노가 10초에 한 잔씩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디아커피는 지난달 28일 출시한 복숭아·자두 플랫치노가 15만 8306잔이 팔리며 약 10초마다 한 잔씩 팔렸다고 20일 밝혔다. 복숭아·자두플랫치노는 여름 제철과일인 복숭아, 자두의 풍부한 향을 즐길 수 있는 음료로 차가운 얼음이 잘게 갈려 있어 무더운 여름철에 더욱 어울린다.
올해 첫 선을 보인 이디야커피의 눈꽃빙수 5종은 우유 얼음을 갈아 넣은 빙수로 부드러운 식감과 다양한 토핑으로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으며 전체 빙수 판매량을 견인하고 있다. 이디야커피의 올해 빙수 매출은 눈꽃빙수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대비 24% 증가했다. 이디야커피의 눈꽃빙수 5종은 지난 5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약 40만개가 판매됐다.
청포도·라임 모히토는 지난달 출시 이후 22만잔 이상 판매됐다. 본래 주류를 기본으로 하는 모히토를 무알콜로 선보여 전 연령층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인기 요인으로 작용했다. 특히 이태리 프리미엄 스파클링 소다를 사용해 색다른 청량감을 선사하며, 가성비를 높인 메뉴로 평가 받고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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