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늘 오전엔 가수 안혜지 스토리가 단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땡잼뉴스]7월20일 10:00…포털이슈 톱10

[아시아경제 권성회 기자]
1. 안혜지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 안혜지(사진=SBS 방송 화면 캡처)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 안혜지(사진=SBS 방송 화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가수 안혜지가 배우 구본승과 함께 SBS ‘불타는 청춘’에 합류했습니다. 두 ‘막내’의 활약에 ‘불타는 청춘’ 19일 방송은 지난주보다 1.7%포인트 상승한 8.1%의 시청률을 기록해 동시간대 1위를 지켰습니다.

2. 걸스피릿
사진=JTBC 방송 화면 캡처

사진=JTBC 방송 화면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1위를 해본 적 없는 걸그룹들의 보컬전쟁’을 표방한 JTBC ‘걸스피릿’이 19일 시작했습니다. 12명의 경연 결과 1위는 오마이걸의 현승희, 2위는 스피카의 보형이 차지했는데요, 앞으로 더 좋은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3. 롤 점검
사진=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사진=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원본보기 아이콘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가 20일 오전 11시까지 서비스 점검을 실시하면서 게임 접속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지난 13일에 이어 1주일 만에 또 진행되는 점검이라 이용자들의 불만이 폭주하고 있습니다.

4. 멜라니아 트럼프

미국 공화당 전당대회에서 한 멜라니아 트럼프의 연설이 논란입니다. 사실상 공화당 대선후보인 도널드 트럼프의 부인인 멜라니아는 2008년 미셸 오바마의 연설 내용을 상당 부분 베꼈다는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5. 김태우

가수 김태우가 신곡을 발표했습니다. 김태우는 알리와 함께한, 무더운 여름을 날릴 수 있는 ‘시원해’를 20일 공개했는데요, 지난달 내놓은 ‘시간’에 이은 ‘T-WITH 프로젝트’의 두 번째 곡이라고 합니다.

6. 현기환

현기환 전 청와대 정무수석도 총선에 개입했다는 의혹이 번지고 있습니다. 지난 1월 정무수석이었던 현 전 수석이 총선 예비 후보자였던 김성회 전 의원에게 한 통화 내용이 언론 보도를 통해 알려졌습니다.

7. 페이

‘미쓰에이’ 멤버 페이의 첫 솔로곡 ‘괜찮아 괜찮아 Fantas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영상 속 페이는 분홍색 머리를 한 채,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페이의 앨범은 21일 발표됩니다.

8. 정가은

방송인 정가은이 드디어 엄마가 됐습니다. 정가은은 20일 오전 3시께 서울의 한 산부인과에서 딸을 출산했습니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고 합니다. 득녀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9. 좋은 사람

MBC 드라마 ‘좋은 사람’에서 윤정원(우희진 분)과 차경주(강성미 분)의 갈등이 극에 달하고 있습니다. 20일에는 정원이 경주가 짜놓은 계략을 간파하는 내용이 방영됐는데요, 앞으로 더욱 긴장감 있는 전개가 기대됩니다.

10. 임창정

‘만능 엔터테이너’ 임창정이 19일 오후 부친상을 당했다는 소식이 알려졌습니다. 임창정은 현재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빈소를 지키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권성회 기자 stree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