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롯데마트가 21일부터 9월7일까지 송파점, 수지점 등 전국 63개 문화센터에서 가을학기 강좌 수강 신청을 진행한다.
이번 가을학기 강좌는 점포별로 약 350~450개 가량 진행될 예정이며, 기획 테마 특강 및 어린이 공연, 가족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강좌를 준비해 선보인다.
또한, 김서영 브레인나우 스칸디에듀 대표가 진행하는 ‘우리 아이 두뇌 디자인 프로젝트’를 수지점 외 10개점에서 선보인다. 여성가족부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부모학교, 좋은 부모, 행복한 아이’와 같은 좋은 부모가 되기 위해 배우고 준비해야 하는 점을 알려주는 특강도 구로점 외 16개점에서 진행된다.
한편, 서울 및 수도권 점포에 한해 ‘부모와 자녀가 함께 진로와 꿈을 찾아보는 토크콘서트’도 준비해, 오는 8월27일 롯데 리테일 아카데미(서울 영등포)에서 ‘엄마가 꿈꾸는 자녀 미래 VS 내가 꿈꾸는 미래’라는 주제로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문화센터 수강을 원하는 고객은 롯데마트 문화센터 인터넷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전국 63개점 문화센터에서도 오프라인으로 수강신청을 할 수 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